[축구]16강, 갈 수 있을까??

아르헨전... 나의 예상이 틀리길 진심으로 바랬지만 졌다

사실 이건 냉정하게 경기를 분석해보면 누구나 충분히 예상 가능한 결과였다.

단지 과장하기 좋아하는 언론과 냄비들이 만들어낸 환상에 사람들이 빠져 있었을 뿐

뭐 그렇다고 내가 그렇게 냉정하고 이성적이란 건 절대 아니다ㅋㅋㅋ

비행기 태워도 사람 가려가면서 태웠어야지 허정무를 태우냐ㅋㅋㅋ


결론적으로 아르헨전... 희망이란 전혀 없었던 경기.


경기 후 허정무의 선수빨은 아시아나 허섭쓰레기 팀들에게나 통한다는게 들통난 이상 16강은 물건너 간 듯 보였다.

이 다음경기인 그리스 나이지리아전을 보기 전 까지는...

정말 허정무는 천운을 타고난 것 같다.

우리의 마지막 상대 나이지리아의 경기력이 첫번째 경기와는 확연히 틀렸던 것!!


월드컵 본선 첫 승을 위한 그리스의 투지는 첫경기와는 다르게 예상외로 대단했다.

게다가 나이지리아의 레드카드 어시스트가 곁들여져 2:1 역전승을 이루어 낸 것이다.


말이 길어지니 간단하게 말하지

16강 갈 수있다 70% 단, 허정무가 정신을 차릴 경우라는 가정하에

왜냐... 모래알 조직력 나이지리아, 첫경기보다 확연히 떨어진 공격력, 출혈이 많았던 그리스전

첫 경기 나이지리아에겐 어려웠겠지만 이 정도 나이지리아에게는 승리 가능하다.

그리스 전 보여줬던 경기력이라면 말이다.

아직 나이지리아에게도 16강 가능성이 있는 이상 호락호락하진 않을 것이다. 최선을 다해서 16강 꼭 갔으며뉴ㅜ


지금 기사들을 보면 마치 16강은 껌이고 우승까지 할 기세ㅋㅋ 축구

그리스가 이렇게 약체일 줄 몰랐다.

그저 설레발치는 국민과 언론이 만들어낸 16강에 대한 환상... 그리스전에서 보여준 플레이로는 어림없다.

2:0??? 스코어는 좋아.... 좋은데, 골을 만들어낸 과정들이 문제

과연 그런 운이 따랐던 플레이들이 나이지리아, 아르헨전에 나올까??



나도 기적을 바라지만 허정무는 허정무 일 뿐... 

개막장 카메룬 한 번 이겼다고 오카다 비행기 태우는 일본과

우리나라 언론들이 뭐가 다르단 말인가

하여튼 냄비근성, 김치국들은 쩔어요

좀 냉정하게 보란 한마디만 해도 '니가 전문가냐, 운도 실력이다' 라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개들 때문에 어이가 없다 

이건 뭐 북한 댓글부대 좌빨 좀비수준이니 원...



허정무... 그 정도 기간에 능력 면에서 역대 최고이라는 국대를 이 정도로 밖에 굴릴 수 없다 함은

역시 차기 감독은 우수한 외국인 지도자가 맡아야 한다는걸 보여준다.



그리스전의 헐거운 압박능력, 롱볼에 대한 수비(언론에선 잘했다고 칭찬 일색이지만 전혀 그렇게 생각 않는다)

염기훈의 병신같은 플레이가 유효한 한국은 굿바이

지성 주영이가 돌고

개버로우 청용이가 올라오지 않는 한


아쉽지만 아르헨과 나이지리아한텐 패배


16강 못 갈 가능성이 더 높은듯


이렇게 안되길 바랄 뿐이지만


[프로토]9회차 축구

리버풀 승, 레알 승 4.5배 ㄱㄱㅆ

조원희 포토


[축구] 091129 엘클라시코(레알:바르샤), 런던더비(아스널:첼시) 하이라이트 축구



네 경기 예측 한 거 다 맞았다ㅋㅋㅋㅋ 비록 스코어는 틀렸어도...
프로토오오유ㅜㅠㅜ


엘 클라시코



런던더비
부제 : 검은예수 드록바


1 2 3